본문 바로가기

새댁/결혼준비

결혼준비, 지미추 웨딩슈즈로 프로포즈 받았어요

안녕하세요, 새댁 쩡선생입니다 ・ᴥ・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벌써 1년이 지났지만

여전히 기억에 남는 프러포즈

그 날을 기록해보려고 해요~

 

 

 


 

 

저는 어릴 적 결혼하기 전부터 

'청혼'이라는 단어에 굉장히 로망이 있었는데요,

 

 

 

네이버 어학사전

 

 

 

청혼이라는 뜻은 결혼을 청하다는 의미인데,

요즘은 결혼식 날을 다 잡아두고서야

부랴부랴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...

 

 

 

 

엎드려 절 받기나 다름없는...

사실 저도 그렇긴 한데요 :(

 

그래도 안 받고 그냥 넘어가면 너무 섭섭하잖아요?

남성분들 특히 그냥 넘어가시면

결혼하고 후회하시게 될 거예요... 

꼭! 하셔야 합니다.

 

 

 

 

그래서 저는 생각날 때마다 계속 얘기했던 거 같아요.

나는 이런 게 좋더라 저런 게 좋더라~ Blahblah

나중에서야 하는 말이 너무 부담스러웠대요ㅎㅎ;

 

 

 

 

그러던 3월 1일

저희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기 때문에

보통 3월 1일은 저는 약속을 잡지 않는 편이라

집에서 쉬다가 맛있는 거 먹으러 갈 예정이었는데

 

 

 

 

갑자기 규님이 어디로 오라고 주소를 보내더라고요.

 

 

 

 

여자의 촉이란,,ㅎㅎ

느낌에 왠지 싶더라고요~

 

 

 

 

 

그래서 도착한 이 곳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느낌이 오시쥬?ㅎㅎ

주차장 도착했더니 이미 규님 친구 차가 보였지만

모르는 척하고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들어갔더니 이렇게 짜잔-⭐️

너무 예쁘게 잘 꾸며놓은 거 보고 

살짝 감동받았는데요,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쪽 벽면에 프로젝터로 

이렇게 동영상 재생이 되는데 

왜 울컥하는지..

다 알고 있었어도 감동받는 건 

어쩔 수 없더라고요 (;´༎ຶД༎ຶ`)

 

 

 

 

그리고 대망의 선물 증정식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너무 예쁘지 않나요,,?

지미추 웨딩슈즈는 

모든 여자들의 로망이잖아요...

저는 프러포즈도 받고 

웨딩슈즈도 받고 너무 행복합니다.

:P

 

 

 

작은 팁을 드리자면요,

혹시나 여러분들도 지미추 웨딩슈즈를

받게 되신다면,

꼭 매장에 가셔서 밑창 수선하셔야 해요.

 

 

 

보통 외국에서는 카펫 문화이기 때문에 

구두가 대부분 밑창이 벨벳으로 되어있기 때문에

그냥 신다 보면 밑창이 흠집이 많이 난다고 하더라고요.

 

 

 

 

수선 전
수선 후

 

 

 

 

저도 그래서 매장에 수선 맡기고

일주일 정도 후에 찾았습니다!

촬영 때 신을 실 계획이시라면 미리미리

수선 맡겨두세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

혼자 어떻게 해야 할지 고민 많이 하면서도

당일날까지 열심히 숨겨준 우리 규님

항상 고맙고 사랑해유

(❁´◡`❁)